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군새마을회 14대 문경주 회장 취임

조진향 기자 입력 2018.03.28 11:06 수정 2018.03.29 11:06

ⓒ 성주신문
성주군새마을회는 지난 20일 SJ컨벤션에서 제13·제14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성명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는 군새마을회 회장단과 회원 및 가족, 신재학 도새마을회 회장,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우쿠렐레 중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이임하는 유문성 회장과 이정희 군새마을부녀회장에게 표창장과 감사패가 수여됐다.

ⓒ 성주신문

유문성 이임회장은 "회원들과 함께한 지난 6년을 돌아보면 아쉬움도 많지만 소중한 추억이었다"며 "앞으로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새마을회 발전을 위해 봉사와 단합으로 잘 이끌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새마을회기 전달과 인준서가 수여됐으며 배대용 새마을지도자군협의회장, 문영숙 군새마을부녀회장, 노기철 새마을문고군지부회장 등 신임회장단 소개가 있었다.

ⓒ 성주신문

문경주 신임회장은 "새마을 가족 앞에 인사드리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며,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이끌어 준 역대회장님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문 회장은 이어 "무거운 짐을 어떻게 질지 걱정이 앞서지만 신임회장단과 헤쳐갈 수 있도록 회원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 클린성주의 밑거름인 새마을회가 이름을 날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초전 출신 신재학 道회장은 "고향을 찾으니 감회가 새롭고 전임 회장님의 6년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신임회장님을 중심으로 새마을운동을 활발히 전개해 지역사회 발전의 견인차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 성주신문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