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본사 실버기자회 5월 월례회

조진향 기자 입력 2018.05.09 15:44 수정 2018.05.09 03:44

ⓒ 성주신문
성주신문 실버기자회(성실회)는 지난 2일 본사 회의실에서 5월 월례회를 가졌다.

이선호 회장, 한욱희·백종기·박삼태·장호욱·배재용 위원과 최성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신문 모니터와 연수 참가 보고, 문화탐방 일정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선호 회장은 "지난 신문에서 지방선거와 사드, 성주2일반산단조성 등 지역소식을 적절하게 다루고 있다. 지속적인 신문 모니터를 통해 성주신문이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이달에 있을 문화탐방에 많은 분이 참여해 회원간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최 대표는 "선거를 앞두고 어수선한 가운데 지방선거에 여론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만큼 공정한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지역 언론의 역할을 다해나가겠다"고 했다. 또 "성실회가 단순한 모임을 뛰어넘어 지역에 관심을 갖고 지역 발전을 위해 의견을 교환하는 의미있는 모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수에 참가한 박삼태 실버기자는 "태안 봄꽃축제, 튤립축제와 천리포 수목원 등 2박3일간 연수차 다녀왔다. 다양한 축제를 관람하고 축제를 통한 지역관광의 발전방안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