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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주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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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군 민원봉사과는 민원인에게 편안한 자세로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하고 산뜻한 복장으로 통합과 섬김의 대민행정 서비스 실천을 다짐했다.
신속 정확한 민원 서비스 제공 및 여름철 에너지 절약에 동참한다는 취지로 간편한 근무복으로 민원인을 맞고 있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라는 슬로건으로 매일 근무시간 10분전 CS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사전예약으로 모든 민원상담이 이뤄지는 민원상담예약제와 사전심사청구제 및 별고을 소리함을 운영하고 있다.
이강우 민원봉사과장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밝은 미소와 더불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민원창구 직원들의 작은 변화로 더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민원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