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출향인 출향인 종합

성암초 동문 송년의 밤

성주신문 기자 입력 2018.12.17 17:39 수정 2018.12.17 05:39

ⓒ 성주신문

성암초총동창회와 산우회가 지난 16일 대구 크리스탈 호텔에서 합동으로 성암초 동문 송년의 밤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1부는 성암초총동창회 회장단 이·취임식으로 김대현 사무국장의 사회로 이광희·윤종락·이병길·이문기·김종석·김종연 고문과 20대 이상열 감사 등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춘식 총동창회장은 “한해동안 성암인 여러분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어 참으로 행복했다”며 “얼마 남지 않은 무술년 여한없이 마무리 잘하고 기해년 새해 좋은 소식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덕성 신임회장은 “고향을 사랑하고 동창회를 위해 봉사는 마음으로 미력하나마 열과 성을 다해 고향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성주신문

김기홍 성암산우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산우회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김경진 이임회장은 “올해 총동창회와 산우회가 공동으로 주체하는 첫행사라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계속되길 바라며 훌륭한 차기 회장에게 인수인계하게 돼 감개무량하다”고 말했다.

이영호 산우회 신임 회장은 “막중한 직책을 맡게 돼 영광이고 소통과 재미를 더하는 명품 성암산우회가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종기 실버기자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