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정유생회 제7·8대 회장단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조진향 기자 입력 2019.01.02 13:27 수정 2019.01.03 01:27

ⓒ 성주신문

성주군 정유생회는 지난 27일 성주웨딩에서 회원가족 15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제7·8대 회장단 이·취임식과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시진 초대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과 회원인 이병환 군수가 함께했다.

ⓒ 성주신문

신만식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는 국민의례, 이영수(초전면) 신입회원 소개, 7대 회장단 인사, 회기 및 의사봉이 전달됐다.

ⓒ 성주신문


배기순 이임회장은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해 기쁘게 생각하며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하시고, 새해 건강과 좋은 일만 함께하시길 빈다”고 했다.
ⓒ 성주신문

ⓒ 성주신문

이어 신임 김점연 사무국장의 사회로 전임 회장단 공로패 수여, 이기도·강석구 회원의 자랑스런 정유인상 시상과 신임 회장단 소개, 2부 송년의 밤이 진행됐다.

ⓒ 성주신문

김윤성 신임회장은 “자리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건강을 기원한다. 회장으로서 중압감을 느끼지만 앞으로 2년 동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도움을 바라고, 정유생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성주신문

다음 회기는 제8대 김윤성 회장을 중심으로 제상규 수석부회장, 이장희·김근호·배불환 부회장, 서흥수·지팔용 감사, 김점연 사무국장, 이재근 사무차장 및 각읍면 이사를 중심으로 이끌 예정이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