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행정 기업탐방

李 군수, 지역발전 우수기업 현장방문

김지인 기자 입력 2021.09.24 21:09 수정 2021.09.24 09:09

↑↑ 오그래 농업회사법인 임직원과 군 관계자 등이 지역경제 발전을 기원하고 있다.
ⓒ 성주신문

지난 13일 이병환 군수 및 군 관계자 등은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업체를 찾아 인증서와 환경개선정비비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주)오그래 농업회사법인과 신한스틸파이프(주)는 일자리 창출, 근로자 관내 거주비율, 지역사회 공헌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월항면에 위치한 오그래(대표 장종현)는 그래놀라를 포함한 곡류가공품, 단백질 파우더를 생산해 매년 수십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생산품과 성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 중이다.

↑↑ 하반기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신한스틸파이프의 임직원과 이병환 군수 및 군 관계자의 모습
ⓒ 성주신문

또한 성주읍 소재 신한스틸파이프는 파형강관, 내부평활파형강관 등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신규 제조라인을 증설하며 고용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별고을장학회에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병환 군수는 선정업체를 찾아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서 고용을 확대해주길 바라고, 해외수출 마케팅 지원 등 기업하기 좋은 지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