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나가자 해병" 성주군해병대전우회 송년회

성주신문 기자 입력 2022.12.19 18:03 수정 2022.12.19 18:04

ⓒ 성주신문

성주군해병대전우회는 지난 16일 성주읍 SJ컨벤션웨딩에서 '제16대 회장단 취임식 및 2022 해병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전우회원 및 내빈 등 15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했다.

↑↑ 성주군해병대전우회 이창길 상임고문
ⓒ 성주신문

김종대 사무국장의 진행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는 이창길 상임고문의 개회선언에 이어 김우식 기동대장이 해병대전우회 헌장을 낭독했다.


ⓒ 성주신문

ⓒ 성주신문

아울러 그동안 해병전우회를 통해 취약지역 방범순찰, 각종 행사 질서유지, 수변 및 수중정화활동,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 안정에 앞장선 김우식·임승택·서주덕·김창진·방경룡·지상구·배희상 회원에게 표창패가 전해졌다.


ⓒ 성주신문

뿐만 아니라 성주군해병대전우회 발전에 힘을 보탠 성주군청 이헌진 건설안전과장과 김경란 지방행정주사, 성주경찰서 김종찬 경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 성주군해병대전우회 김영덕 회장
ⓒ 성주신문

성주군해병대전우회 김영덕 회장은 "연말에 바쁘신 가운데도 행사에 참석한 회원 및 내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모쪼록 새해에도 끈끈한 전우애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기념식에 이어 전우회원들은 모처럼 만찬과 노래자랑을 즐기며 친목을 다졌다.

 

ⓒ 성주신문

ⓒ 성주신문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