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군 정유생회 총회 및 송년회 화합 도모

김지인 기자 입력 2022.12.26 15:33 수정 2022.12.26 15:35

ⓒ 성주신문

지난 23일 성주군 정유생회는 성주읍 SJ컨벤션웨딩에서 '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 성주군 정유생회 김점연 사무국장
ⓒ 성주신문

이날 회원 및 가족, 내빈 15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김점연(사진) 사무국장의 사회를 바탕으로 국민의례, 공로패 수여, 결산보고 등 1부행사가 이어졌다.

코로나19로 약 3년만에 열린 행사에서 회원들은 서로의 안부를 묻고 만찬을 즐기며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성주신문

특히 투철한 사명감과 희생정신을 보이며 회원 상호간 화합에 앞장선 선남면 이응철·월항면 이상교 회원에게 '자랑스러운 정유인' 패가 주어졌다.

 

↑↑ 성주군 정유생회 제상규 회장
ⓒ 성주신문

정유생회 제상규(사진)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해 아쉬웠으나 연말을 맞아 오랜만에 회원들과 소중한 우정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계묘년 새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고 단체 활성화를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부행사는 축하공연과 더불어 행운권 추첨 및 기념품 증정 등이 이어져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다.

 

ⓒ 성주신문

ⓒ 성주신문

한편 앞서 코로나19로 활동이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제상규 회장, 김태권 수석부회장, 이장희·김근호·배불환 부회장, 김점연 사무국장, 이재근 사무차장, 서흥수·지팔용 감사와 각 읍·면 이사 등 현 임원진이 1년 더 정유생회를 이끌게 됐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