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군청우회 서진수 신임회장 취임

이지선 기자 입력 2023.01.30 15:07 수정 2023.01.30 15:07

ⓒ 성주신문
지난 28일 성주군청우회는 SJ컨벤션웨딩 3층에서 회원 및 유관기관 관계자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45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코로나19 완화에도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상황에서 1부행사는 개회선언, 청우정신 낭독, 이임사, 대외표창 전달, 격려사 등이 진행됐으며, 2부엔 대내표창, 신임회장단 및 감사 입장식, 공로패 전달이 이어졌다.
 

이병환 군수와 김성우 군의장은 회원들에게 표창과 격려사를 전달했으며, 정희용 국회의원은 명예회장으로 추대돼 많은 박수를 받았다.
 

여청환 이임회장은 "지난 한 해동안 크고 작은 일들을 계획할 때마다 앞장서 지지해준 임원 및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3년 희망찬 계묘년이 밝아온만큼 늘 건강하시고 새롭게 취임하는 신임회장단이 단체의 발전은 물론 우리 성주의 등불이 돼주기를 기원한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서진수 취임회장은 "성주의 대표 청년단체 회장을 맡게 돼 어깨가 많이 무겁지만 늘 그랬듯이 성주군청우회는 맡은 바 역할에 충실하고 이웃을 위한 적극적인 봉사를 펼쳐나갈 것"이라며 "신임회장단 출범을 축하해주신 내빈 여러분들의 발걸음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사업으로 지역발전에 일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