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신문 성실회 창립7주년 기념 월례회의

성주신문 기자 입력 2022.09.14 15:00 수정 2022.09.14 03:00

ⓒ 성주신문
성주신문 성실회 한욱희 회장과 회원은 곽길영 前 성주군의장님의 초대로 지난 9월3일 가천면 곽 前 의장님 사무실에서 기념사및 월회의를 가졌다.

백종기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 자리에는 한욱희 회장님을 비롯해 최성고 성주신문사 대표이사님과 최종동 주간고령 부사장겸 편집국장. 박삼태 수석운영위원. 장호욱 운영위원 보좌관. 곽길영 前 군의장. 배재용 前 농업기술센터소장. 석종출 펫헤븐 AEO대표. 민영희 국제여성총연맹도지부 회장. 김재옥 수륜면적십자 봉사단 회장. 등 전회원이 참석했다.

회의 진행은 향후 성주신문사의 무궁한 발전과 곽의장님댁의 가화만사성을 기원하며 지난달 서거하신 이상희 前 장관님과 이선호 前 성실회 회장님의 명복을 비는 묵념을 시작으로 백 국장이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 성주신문


이어 초대해주신 기념품 전달과 김재옥 봉사단 회장께서 마련한 추석선물을 베푸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회의를 가졌다.

한욱희 회장은 성주군 인구의 25%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고령화 시대 성주군 노인들의 소식을 좀더 건전하고 알찬 내용을 전달할수 있도록 우리 모두 다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최성고 대표는 지난해부터 신문뿐만 아니라 라디오 TV 매체를 적극 활용해 지역특화 소식 전달과 더불어 다양한 교육환경을 제공할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 고 전했다.

이어 곽의장께서 준비한 오찬은 가천면에서 유명한 청둥오리명가집에서 푸짐한 음식을 베풀어 성실회원 모두 흥겨운 시간을 만끽했다.

백종기 시민기자

ⓒ 성주신문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