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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남면은 지난 22일 민원행정서비스의 지속적인 질적 향상을 위해 사무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 교육은 방문민원에 대한 인사 예절의 중요성과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 적극 대처하고,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는 친절 행정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이날 교육은 직원들의 친절에 대한 기본자세 함양을 위한 전화응대 요령, 민원인과 소통하는 방법, 바른 인사 방법 등의 내용을 담았다.
직원들 간 민원 응대방법과 업무현장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얘기해봄으로써 해결책을 도모하는 시간도 가졌다.
노경미 선남면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특히 면사무소에 방문하는 주민들에 대한 직원들의 인사 예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며"직원들이 민원인을 배려하고 정성을 다하는 마음을 담아 진실하게 응대해, 주민들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선남면 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