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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전면은 지난달 30일 민원인들에게 편하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기존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적극적인 소통을 가져 친절서비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면에 방문한 민원인들의 상황에 맞는 응대 요령과 인사를 다양하게 직접 실천해 봄으로써 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했다.
곽호창 초전면장은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처리해 민원인들이 편안함을 느끼며 신뢰할 수 있는 초전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