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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수강산면은 지난 6일 민원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원활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 교육은 행정수요가 복잡·다양해지고 주민들의 서비스 인식수준도 날로 높아져 공무원들의 업무 전문성을 강화하고 친절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 교육에 황희성 면장이 1일 강사로 나서 기본적인 방문 및 불만민원, 전화민원 응대요령, 민원인 중심의 생각과 응대방법을 통해 신뢰관계를 형성하는 등 기본적 민원인 응대에 관한 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8월 명칭변경 이후 보다 친절함과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선사해 면 이름만큼 아름다운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황희성 금수강산면장은 "주민이 함께하는 믿음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직원들이 친절서비스를 다시 한 번 중요하게 생각하고, 공직자 친절마인드가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