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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전면은 지난 13일 초전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편하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초전면은 2024년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여러 분야에서 크게 향상돼 읍면 기준 7위에서 2위, 실과소전체 기준 14위에서 9위를 기록하며 각각 5계단씩 상승했다.
이와 같은 결과에 의견을 나누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적극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친절서비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면에 방문한 민원인들의 상황에 맞는 응대 요령과 인사를 다양하게 직접 실천해 봄으로써 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했다.
곽호창 초전면장은 "민원인분들과 소통하는 마음을 가지고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처리해 민원인들이 편안함을 느끼며 신뢰할 수 있는 초전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