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백만장자 마인드'의 저자 토마스 스탠리가 말하는 귀족마케팅의 모든 것. 혁신적이면서 매우 성공적인 세일즈 기법을 소개한 책이다. 부자들이 원하는 것, 그들의 결정 방법, 그들의 문을 열고 들어가는 독특한 전략 등을 소개하고 있다.
<미디어 서평>
미국의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머스 스탠리가 쓴 '귀족 마케팅'의 모든 것.
부자를 어떻게 알아보는지에서부터 부자들은 무엇을 원하는지, 부자들은 무슨 말을 들으면 좋아하는지, 부자들의 마음을 어떻게 움직이는지 등 부자들에게 물건을 팔기 위한 방법을 소개한다.
승용차나 부동산 대저택 등 부자들에게 맞는 상품을 판매하는 상세한 기술을 소개하고 있어 흥미로운 책이다.
부자들이 좋아하는 서비스유형도 소개한다.
금주의 신간 / 매일경제신문 / 20020202
부유층 심리파악 귀족마케팅 전략 / 고두현 기자 / 한국경제신문 / 20020130
'부자 마케팅'이론과 실제 소개 / 화제의 책 / 서울경제신문 / 20020129
저자 : 토마스 J.스탠리
역자 : 최기철
출판사 : 미래의창
정가 : 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