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FM 개국 1주년 특집방송

성주신문 기자 입력 2023.02.21 09:23 수정 2023.02.21 09:23

ⓒ 성주신문
성주FM 공동체라디오 개국 1주년을 맞아 창사 1주년 개국 특집방송이 진행된다.
 

성주방송 현정익·윤소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오전 10시부터 유튜브와 라디오로 7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이철우 경북지사의 축전, 정희용 국회의원과 이병환 군수, 김성우 군의장, 배인호 교육장, 황정현 경찰서장, 김인식 소방서장 등 지역 기관장들의 축하영상이 공개된다.
 

특히 현숙, 진시몬, 박구윤, 장보윤, 강민, 정정아 등 가수들이 출연해 성주군민들에게 영상인사를 전하고 방송과 관련된 재미있는 퀴즈를 내면서 개국잔치를 빛낼 예정이다.
 

또 김진우 재경성주군향우회장, 이동환 재구향우회장, 김상기 재부향우회장 등 향우회 회장들의 따듯한 축하인사와 지역을 빛낸 태권도 국가대표 강보라·강미르 자매, 소리꾼 장성빈군의 재치있는 영상 인사말을 통해 친숙한 방송사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역경제의 미래를 설계하는 소자매커피, 하늘목장, 쿠킹클래스517, 하이농장, 자연모아 등 젊은 CEO들과 김경민 성주귀농인연합회장, 4H연합회 박준영 명예회장 등 각 단체 회장들이 성주방송과 성주FM의 발전을 바라는 영상 인사말이 마련돼 있다.
 

이밖에 언론계에서는 공동체라디오 관악 대표, 옥천신문 대표, 지난해 성주방송과 자매결연을 맺은 시카고 한인방송사윈미디어(WIN MEDIA) 회장이 미국서 축하메시지를 보내와 개국의 의미를 더한다.
 

이밖에 방송활동가들이 출연해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끼와 재치로 군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손은영 피트니스 국가대표 선수와 권도연 딥힐링센터장이 건강 관련 강의도 선보일 예정이다.
 

성주방송 성주FM라디오 개국 1주년 특집 7시간 생방송은 2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성주FM 유튜브와 라디오(92.7MHZ)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