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3월 8일에 치러진다. 공명선거에 대한 국민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본사에서는 각 조합장 후보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뷰를 시리즈로 게재해 조합원들의 현명한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편집자 주】
조합장 후보 특별인터뷰 ▶▶ 서부농협 김인수 후보
↑↑ 김 인 수 △1967년생 △용계초, 가천중, 경북기계공고 졸업 △경북대학교 평생교육원 장례전문치료사 이수 / - 전 서부농협 근무(2002~2013)
- 전 서부농협 12·13대 이사
- 전 가천면 의용소방대원
- 전 가천면 서부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위원
- 현 가천면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 현 가천면 농촌지도자
- 현 가천면 창천리 새마을지도자
- 농림식품부장관 표창장 ⓒ 성주신문
저 김인수는 조합원 여러분을 존경합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소중한 땀과 지혜로 발전하는 농협을 현장중심 참일꾼 김인수가 투명하고 책임있는 경영으로 조합원님의 권리와 이익을 최우선 하겠습니다. 농협의 진정한 주인인 조합원님께 더 발전하는 농협, 더 행복한 농협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김인수는 조합원 한 분 한 분의 말씀을 경청합니다. 현장중심 참일꾼 김인수는 농협의 주인인 조합원 모두가 조합장이란 말보단 행동으로 실천하며 늘 조합원 곁에서 고충을 듣고 변화와 혁신으로 농협이란 활기찬 깃발을 들어 농협다운 농협을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김인수는 반드시 실천합니다. 조합원 여러분께 소득 증대를 위한 영농지도는 물론 농축산물을 제 값 받고 파는 일을 최우선으로 조합원과 농민의 힘들고 아픈 눈물을 닦아주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늘 조합원의 곁에서 중의를 논하고 조합원님 한 분 한 분의 말씀을 경청하며 농협 발전만을 생각하는 등 미래가 있는 농협을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김인수는 조합원 여러분의 권익 보장을 책임지겠습니다. 이제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서 변화, 개혁, 혁신, 투명경영, 책임경영 등을 지속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사람, 현장중심 참일꾼, 실무능력 갖춘 참 일꾼 김인수가 신지식과 유연한 사고로 조합원 여러분 및 농민 여러분의 미래와 꿈을 위해 헌신과 마지막 봉사의 각오로 굳게 약속드리겠습니다.
늘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농민 여러분께 호소드립니다. 현장중심 참일꾼 실무능력 참일꾼 김인수에게 큰 힘을 실어주십시오.
농협의 진정한 주인인 조합원님의 소중하고 미래 꿈인 한 표는 참된 일꾼 김인수에게 큰 힘이 됩니다. 평생 이를 잊지 않고 늘 조합원 여러분 곁에서 아픔과 슬픔으로 때론 기쁨으로 마주한 세월 속에서 늘 함께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이 주인인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장중심 참일꾼 실무능력 참일꾼 저 김인수가 머리 숙여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실무능력을 갖춘 참일꾼 김인수는 서부농협에 10년간 근무하면서 조합원 농업인의 어려움과 농협이 해야할 일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진정한 변화와 혁신, 서부농협의 밝은 미래를 위해 저 김인수를 믿고 맡겨 주십시오.
투명하고 행복한 서부농협이 될 수 있도록 경청과 소통, 혁신의 자세로 늘 지역 농업인과 함께하겠습니다.
조합원이 생산한 지역농산물은 우리 조합이 책임지고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판로 개척과 다양한 사업을 계획함으로써 농업인의 실익 증대에 힘쓰며 지역인재 육성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현장중심 참일꾼! 실무능력 갖춘 참일꾼! 김인수는 절대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되리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