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별빛라이온스클럽 김순덕 회장 취임

이지선 기자 입력 2023.06.13 09:40 수정 2023.06.13 09:40

ⓒ 성주신문
성주별빛라이온스클럽은 지난 8일 SJ컨벤션웨딩에서 회장단 및 회원을 비롯해 유관기관 관계자 및 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1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전영은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엔 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 입회선서, 축사, 표창, 취임사 및 차기회장단 인사, 단체사진 촬영 등이 이어졌다.
 

이날 백은주·전영은·강은진L이 총재표창을 받았으며 최우수회원상엔 홍진숙L, 최우수봉사상은 최은경L이 수상했다.
 

우정의패는 강철주L에게, 국회의원 표창엔 신미경·조효원·차해진L이, 군수표창은 강지숙L, 군의장 표창은 도점희L에게 주어졌다.

 

백은주 이임회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역할을 다해준 회원들과 임원진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며 "지난 1년간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감사함을 자양분 삼아 회원으로 돌아가서도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기회장단은 김순덕 회장을 필두로 전미향 1부회장, 김선화 2부회장, 조효원 3부회장, 도점희 총무, 홍진숙 재무, 최은경 L.T, 전영은 T.T로 구성돼 1년간 단체를 이끌어 나간다.
 

김순덕 취임회장은 "함께하는 봉사라는 구호에 맞게 회원들과 합심해 진정한 봉사를 행할 것"이라며 "코로나19가 종식된만큼 우리를 필요로 하는 곳에 기쁜 마음으달려가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