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군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 열려

이지선 기자 입력 2023.11.27 17:24 수정 2023.11.27 17:24

ⓒ 성주신문
성주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난 24일 성주문예회관에서 센터 이용아동 및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성주군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개최했다.
 

ⓒ 성주신문
이번 발표회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활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총 4개소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바이올린 및 오카리나·우쿨렐레·피아노 연주, 합창 및 태권도, 댄스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이어졌다.
 

ⓒ 성주신문
또한 아동들이 손수 만든 작품도 함께 전시해 주체적인 행사로 눈길을 끌었으며 종사자에 대한 표창으로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기도 했다.
 

박옥연 연합회장은 "한해동안 아동들이 준비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게 돼 더없이 기쁘고 오늘 발표회가 그동안 센터에서 배운 예술적 재능을 발표하며 표현력을 키워나가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스스로의 소질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성장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군수는 "오늘 발표회를 통해 아이들이 꿈과 끼를 뽐내며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이는 시간이 됐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성주지역에서는 앞으로도 성주미래인 아이들이 안전한 돌봄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