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한농연 '연말결산 총회 및 연시 총회'

이성훈 기자 입력 2010.01.22 09:01 수정 2010.01.22 09:09

한농연 '연말결산 총회 및 연시 총회'

↑↑ 총회 참석자들의 모습.
ⓒ 성주신문
(사)한국농업경영인 성주군연합회(회장 최덕곤) '2009년 연말결산 총회 및 2010년도 연시총회'가 지난 14일 농업인회관 참외교육장 회의실에서 각 기관단체장 및 80여명의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내빈 및 임원소개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우수회원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박윤근 사업실장(중앙표창), 김종득 정책실장(도연합표창) 외 10명이 시상의 영광을 안았다.

 
↑↑ 인사말 중인 최덕곤 회장.
ⓒ 성주신문 
이어 약사보고 후 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가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노력 덕분에 본 단체가 발전할 수 있었다"며 "2010년도 더욱 분발해 농업 발전과 지역 발전의 주축이 되는 단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김기봉 농협 군지부장이 우수회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있다.
ⓒ 성주신문
또한 김기봉 농협 군지부장은 격려사에서 "지역 농업을 이끌어 가는 큰 조직으로서 농협과 상호교류 및 협조가 필요한 만큼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해 나가자"고 하며 아울러 "얼마 남지 않은 조합장 선거를 비리로 얼룩진 과거의 선거처럼 되지 않도록 하고 나아가 6·2 지방선거도 깨끗한 선거로 이어갈 것"을 당부했다.

홍순보 농업기술센터 소장도 축사를 통해 "군수를 비롯한 도·군의원들의 관심과 배려로 지역 농업이 발전하고 있다"고 말한 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농업기술센터가 농민단체 교육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올해도 대풍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후 진행된 총회는 성원보고, 의안채택(2009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 201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회계 마감 날짜 변경), 의안심의와 기타 토의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