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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문화 사회종합

찾아가는 이동 고객센터 운영

이성훈 기자 입력 2010.04.16 10:19 수정 2010.04.16 10:19

농가 방문해 고충 및 불편, 건의사항 수렴

한국농어촌공사 성주지사(지사장 최병표)는 4월 7일부터 27일까지 읍면당 1개리 10개 마을을 선정, 관내 농업인들을 직접 찾아가 고충 및 불편, 건의사항 등을 수렴·해소하는 ‘찾아가는 이동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이는 농업인들이 지난 영농기 동안 느끼고 경험했던 불편사항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귀기울이고, 나아가 직접적인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영농규모화(매매, 임대차)사업, 경영이양직불사업, 농지은행사업 등에 대해서 안내함으로써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만족, 고객섬김의 자세로 업무를 추진하기 위한 것.

한편 농어촌공사 성주지사는 지난 2005년부터 2009년까지 55개리(60회), 1천120명과 ‘대화의 장’을 마련해 관내 농업인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을 처리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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