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군 중소기업협의회 월례회 및 간담회

이성훈 기자 입력 2010.05.19 09:27 수정 2010.05.19 09:26

지역발전 위한 노력 다짐/초청특강의 시간도 이어져

성주군 중소기업협의회(회장 서동수, 이하 성중회) 정기 월례회 및 간담회가 지난 11일 성주웨딩 1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이창우 군수 및 전·현직 기관단체장과 최성고 본사 대표 등을 비롯한 성중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장춘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개회선언과 국민의례, 내빈 및 임원소개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진 인사말에서 서동수 회장은 “모두 다함께 뭉침으로써 힘이 생기고 밝은 미래를 볼 수 있다”며 “뚜렷한 윤리관을 가지고 앞으로도 모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활동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성중회의 발전을 비롯해 성주의 발전을 위해서도 힘을 모을 것”을 강조했다.

이 군수도 인사말을 통해 “유럽을 비롯한 세계의 경제위기로 인해 기업 운영에 어려움이 많은 것을 안다”고 전한 뒤 “일반산업단지조성에 많은 협조를 부탁하며, 군에서도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구은행 PB지점 오건상 차장의 ‘2010년 국내외 경제전망 및 투자전략’과 KT 대구마케팅단 이차형 팀장의 ‘기업에 유용한 모바일 오피스’에 관한 초청특강의 시간을 가졌으며, 계속해서 성중회와 지역발전을 위한 건배제의와 함께 오찬을 겸한 간담회로 이어졌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