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녹실연, 정기총회 임원선출

김진영 기자 입력 2013.04.01 13:15 수정 2013.04.01 01:15

ⓒ 성주신문


성주군녹색실천연대(회장 전한식)는 지난달 29일 보건소 회의실에서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전 회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아울러 각자 지역에서 명예환경감시활동을 해준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지난해 김관용 도지사로부터 경상북도 환경대상을 수상한데 대해 더욱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명예환경감시원으로서 긍지를 갖고 변함 없는 봉사정신으로 솔선수범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2년도 사업보고와 결산, 2013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연회비조정(임원 5만 원, 회원 3만 원), 임원선출 등의 의안에 대해 심의·의결이 이뤄졌다.

임원선출은 이사회 선임 결과 △전한식 회장 유임 △수석(상임)부회장 이상길 △군 부회장(읍면 회장) 김영조, 배재원, 설칠덕, 박재록, 김근식, 김종보, 이춘우, 장윤영, 홍성덕, 김종만, 여대환, 이문기, 이선호, 이재복 △여성부회장 김금순, 성문숙, 오성옥, 이영분 △고문 이석채, 신동규, 이선호, 송인식, 이창국 △상임사무국장 원경연 △상임사무장 김영숙 △사무국장 고원환, 배만호, 신정식, 이도희 △사무차장 김동환, 이규득, 이창호 씨 등의 임원체제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