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농업경영인 성주군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홍하은 기자 입력 2017.02.24 13:32 수정 2017.02.24 01:32

ⓒ 성주신문
(사)한국농업경영인성주군연합회(이하 한농연)는 지난 16일 성주군농업기술센터에서 제15·16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항곤 군수를 비롯한 배재만 군의장 및 군의원, 도준수 경찰서장, 박성기 소방서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한농연 회장단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정은택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감사패 전달, 이임사, 읍면회장 소개, 회기 전달, 취임사, 축사, 떡 절단식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영 직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2년이란 시간이 생각보다 무척 짧게 느껴진다. 이렇게 짧을 줄 알았으면 조금 더 열심히 할 것이라는 후회가 남지만 강병덕 회장을 비롯한 신임 회장단이 더 열심히 해줄 것이라 믿는다"며 "난 평회원으로 돌아가 회장단을 뒷받침해 줄 것이다. 그동안 나를 뒷받침해준 임원 및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병덕 신임회장은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다함께 새 성주' 건설을 위해 한농연이 함께 동참할 것을 약속드린다. 아울러 지역 농산물에 대해 확고한 믿음을 줄 수 있는 제1의 단체가 될 것"이라며 의지를 다졌다.

이어 회장단 및 회원들은 오찬을 즐기며 화합을 도모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