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청년회의소,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개최

홍하은 기자 입력 2017.03.16 18:17 수정 2017.03.16 06:17

ⓒ 성주신문
성주청년회의소는 지난 9일 성주웨딩에서 김항곤 군수, 배재만 군의장 및 군의원, 박성기 소방서장, 정영길 도의원 등 각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2주년 기념식·전역식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JCI신조 및 미션제창, 한국 JC 강령 낭독, 대외 표창 및 시상식, 전역식,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휘장 및 정기 전달, 재직 기념패 전달, 축하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최경현 직전회장은 "2년 동안 믿고 따라준 회장단 및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4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JC가 더욱 견고해져 지역경제 발전과 새로운 성주를 건설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성준 신임회장은 "2년 동안 헌신해 준 최경현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또 명예롭게 전역한 선배들께도 감사드린다"며 "회장직을 수행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맡은 바 잘 수행할 것이다. 빨리 가려면 혼자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야한다는 말이 있듯이 JC회원들과 함께 멀리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과 더불어 전역식도 함께 진행됐다. 석현철 전 회장과 박선기·장영태씨가 선·후배들의 격력와 축하 속에 전역했다.
 
한편 2017년 신임 회장단에는 회장 양성준, 상임부회장 박재근, 내무부회장 전성섭, 외무부회장 이민현, 감사 송영근, 사무국장 도양호씨가 선임됐고, 이들은 지역발전과 JC 활성화를 위해 힘쓸 것을 다짐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