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고엽제전우회 대구지부 달성군지회 창립 제15주년 기념식

백종기 기자 입력 2024.07.25 09:04 수정 2024.07.25 09:04

ⓒ 성주신문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 대구지부 달성군지회는 지난6월13일 보훈회관 4층 회의실에서 창립제1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박경호 사무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 자리에는 정장섭 대구지부장을 비롯해 9개 구 군 지회장과 회원등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 성주신문

 

박수일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창립15주년에 참석해주신 지부장님과 지회장님 그리고 회원여러분 바쁘신 일정을 뒤로 미루시고 참석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국가안위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오신 역대 임원진과 회원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 성주신문


정장섭 지부장은 달성군지회 창립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해주신 각 지회장님과 사무장. 회원 여러분을 만나 뵙게되어 반가움을 표하며 지금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계속되는 전쟁으로 국제정세가 불안하고 힘들게 돌아가고 있으나 대한민국 정치권은 자기들의 당리당략에 이익만을 생각하고 종북좌파들은 하루가 멀다않고 시위를 하여 현정권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으나 역전의용사 우리 전우들은 단결하고 앞장서서 나라와 후손들을 위해 애국심을 발휘하고 굳건한 마음으로 재 무장 해야 한다, 고 전했다


이날 행사진행은 개회사. 국민의례. 내빈소개. 기념사. 축사. 격려사. 축하만찬. 기념촬영. 간담회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에앞서 지부장 표창에는 지회발전과 지부 활성화의 보훈문화 확산에 공이 많은 회원에 대한 표창이 심영보 회원에게 수여 되었다.


백종기 기자

 

ⓒ 성주신문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