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행정 정치종합

“단합된 시민의 마음, 도약의 새천년으로”

이채근 기자 입력 2007.05.06 17:51 수정 0000.00.00 00:00

시민체육대회 - 천북면 종합우승

“단합된 시민의 마음, 도약의 새천년으로”
시민체육대회 - 천북면 종합우승

·각 부 우승·
봉황부-안강읍
백호부-건천읍
청룡부-천북면
황룡부-양북면

ⓒ 경주신문사

지난 3일 ‘새 천년을 창조하는 경주! 하나 되어 미래로!’란 슬로건으로 제27회 경주시민체육대회가 열려 경주시민들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했다.

ⓒ 경주신문사

방폐장 특별지원사업 확정 환영 및 결의대회를 겸한 이날 행사는 5월의 맑은 하늘 아래 토함산에서 채화된 성화가 2만여 시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성화대에 점화되면서 시민체육대회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

이에 앞서 열린 식전행사에는 성남여고의 고적대 연주와 동해누리예술단의 타악 퍼포먼스 공연, 전국 연합응원단의 힘찬 무대에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했다.

 
ⓒ 경주신문사 

100m, 400m릴레이, 화합달리기 400m릴레이, 5인2각보드레이스릴레이, 모래가마니 메고 달리기, 단체줄넘기, 노인공차기, 단축마라톤, 축구 등 총 10개 종목을 놓고 25개 읍·면·동을 봉황부, 백호부, 청룡부, 황룡부 등 4개부로 나누어 열전을 펼친 결과 안강읍(봉황)ㆍ건천읍(백호)ㆍ천북면(청룡)ㆍ양북면(황룡)이 각 부별 우승을 차지했고, 종목별로 고른 점수를 얻은 천북면이 종합우승을 준우승은 건천읍, 안강읍이 3위를 차지했다.

ⓒ 경주신문사

또 응원상은 중부동이 1위, 현곡면, 강동면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으며 장려상에는 서면과 선도동이 공동으로 수상했다.
이종협·최병구 기자
ⓒ 경주신문사



ⓒ 경주신문사



▶동영상 : www.gjnews.com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