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중소기업협의회 월례회 및 간담회 개최

이성훈 기자 입력 2010.07.28 13:18 수정 2010.07.28 01:18

신임 군수 및 군의원과 상견례 가져

성주군 중소기업협의회(회장 서동수, 이하 성중회)는 지난 20일 성주웨딩 1층에서 정기 월례회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성중회원 70여명이 참석했으며, 성중회와 상견례를 위해 김항곤 군수 및 배명호 의장을 비롯한 6대 군의원이 전원 참석했다.

이날 월례회는 이장춘 총무가 사회를 맡은 가운데 국민의례, 내빈 및 임원소개, 회장 인사말, 내빈 축사의 순서로 진행됐다.

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상견례가 매우 뜻깊고, 새롭게 성주를 이끌어 갈 신임 군수 및 군의원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고 전하며 “성중회 역시 성주발전과 나라발전을 위해 많은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군과 본 회가 힘을 합쳐 기업하기 좋은 성주로 만들어 나갈 것”을 당부했다.

김 군수는 축사를 통해 “군수가 된 후 정식으로 인사를 하는 만큼 감회가 새롭다”며 “많은 지지를 보내준 성중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일반산업단지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변할 지 궁금함과 걱정이 교차하지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기업 유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리고 “다 함께 힘찬 새 성주 건설을 위해 성중회가 견인차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배 군의장도 축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하기 좋은 성주를 위해 군의회도 많은 관심과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사를 끝으로 이날 월례회는 마무리됐으며, 계속해서 성중회와 지역발전을 위한 건배제의와 함께 오찬을 겸한 간담회로 이어졌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