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한농연 군연합회 2010년도 정기 대의원 총회 개최

이성훈 기자 입력 2011.03.10 08:52 수정 2011.03.10 08:48

2010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 201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 이성훈 기자

(사)한국농업경영인 성주군연합회 '2010년도 정기 대의원 총회'가 지난 3일 농업인회관 참외교육장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편창범 부군수, 배명호 의장, 정영길·박기진 도의원과 배해철 농협 군지부장, 홍순보 농업기술센터 소장을 비롯한 80여명의 대의원들이 총회를 기념하기 위해 자리를 함께 했다.

총회에 앞서 열린 개회식은 내빈 및 전직 임원소개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시상식, 회장 인사의 순으로 진행됐다.

최덕곤 회장은 "연합회 개혁과 책임경영이란 기치를 내세우고 걸어온 지도 어느덧 2년이 지났다"며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도연합회 부회장으로 당선된 만큼 앞으로도 지역과 농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편 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참외가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시기에 열리게 된 총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하며 "오늘의 총회를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한농연이 돼 줄 것"을 당부했다.

배 의장도 축사에서 "회원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지역과 농업이 비약적인 발전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의회는 농업인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발전하는 지역농업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열린 총회는 성원보고, 감사보고, 의안채택(2010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 201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및 의안심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기타 토의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배해철 농협 군지부장·강구봉 농정과장·농업기술센터 배재룡 농촌지도과장·경찰서 권오기 경사가 군연합회장 감사패를, 김기연(성주)·노진호(선남)·이기동(용암) 외 7명의 우수회원이 군수 표창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