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유도회 2011년도 정기총회 개최

이성훈 기자 입력 2011.05.12 09:26 수정 2011.05.12 09:21

주요사업 실적보고, 수입·지출 예산안보고 등

 
ⓒ 이성훈 기자 

성주유도회(회장 이종창)는 지난달 29일 심산기념관에서 201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항곤 군수, 정영길·박기진 도의원과 이석태 교육장, 정식원 경찰서장 등을 비롯한 내빈과 140여 명의 유도회원이 정기총회를 기념하기 위해 참석했다.

행사는 성원보고 및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문묘향배, 윤리선언문 낭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정기총회가 심산기념관에서 열리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아울러 "좀 더 발전하는 유도회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계속해서 김 군수는 "화창한 봄날에 개최하는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하며 "사상의 중심이 되는 유도회가 있어서 지역이 잘 유지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젊은 사람들에게 많은 지도와 가르침을 줄 것"을 강조했다.

축사를 끝으로 개회식은 마무리됐으며, 이후 본격적인 정기총회가 진행됐다. 정기총회에서는 주요사업 실적보고 및 감사보고를 비롯해 2010년 수입·지출 결산보고, 2011년 수입·지출 예산안보고 등이 진행됐으며, 기타토의를 끝으로 정기총회는 모두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