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중소기업협의회 정기총회 겸 송년행사 열려

이성훈 기자 입력 2011.12.15 10:21 수정 2011.12.15 09:49

내년 1월부터 사단법인 성중회로 새롭게 출발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이하 성중회)가 지난 6일 성주웨딩에서 '2011 CEO 혁신세미나, 정기총회 겸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김항곤 군수, 배명호 의장, 정영길 도의원, 도정태 부의장과 이성재·김명석·이수경 군의원, 성중회원, 군청 지역경제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신입회원 소개, 사업 및 감사보고, 의안 상정, 기타토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사업보고에서 이장춘 총무는 "지난 6월부터 준비해 온 사단법인화에 대한 설립 허가를 받음에 따라 내년 1월이면 사단법인 성중회로 새롭게 출범하게 된다"고 전해 회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본격적으로 진행된 송년행사에서 지역경제과 이종훈 기업지원담당, 김진욱 투자유치담당 등 관련 공무원에 대한 감사패 수여가 있었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김 군수에게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어 신현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많은 회원들이 올 한 해를 힘들게 보냈으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어려움을 서로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성중회가 될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내년부터 사단법인 성중회로 공식 출범하는 만큼 더욱 뜻깊은 2012년을 맞이하자"고 강조했다.

김 군수와 배 의장도 축사를 통해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 줄 것"을 한목소리로 당부했다.

계속해서 성중회의 발전을 기원하는 건배 제의와 함께 만찬을 겸한 자축연의 시간이 이어졌으며, 이와 함께 대구은행 마케팅 기획부 오건상 교수의 '2012년 국내 및 세계경제 전망'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