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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署, 고객치안만족도 경북 3위

이형동 기자 입력 2012.10.24 10:05 수정 2012.10.24 10:05

주민 공감치안 펼쳐

성주경찰서(서장 류상열)의 치안고객만족도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0월초 외부기관에 의뢰해 실시한 치안고객만족도조사에서 경북도내 3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상반기 12위에서 무려 9단계나 향상됐다.

그동안 성주경찰서는 친절성, 신속성, 전문성, 쾌적성에 중점을 두고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내부적으로 칭찬 문화를 조성해 직원상호 간 신뢰로 내부만족도를 높였으며, 대민활동에 있어 그 효과가 주민만족으로 이어지도록 중점적으로 추진한 결과로 보고 있다.

성주경찰서 관계자는 "내부적으로 인정하며 칭찬하고 신뢰하면 업무의 생산성이 높아지고, 주민에 대한 친절과 만족도가 높아지게 된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주민이 원하는 공감치안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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