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JC 신년인사회

이형동 기자 입력 2013.01.15 09:13 수정 2013.01.15 09:13

ⓒ 성주신문

성주청년회의소 신년인사회가 지난 3일 성주웨딩에서 관내 각 기관단체장과 내빈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이완영 국회의원, 김항곤 군수, 도정태 군의장, 박기진·정영길 도의원, 류상열 경찰서장, 안태현 성주소방서장. 김영래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최성고 본사 대표 등 참석자들은 2013년 한 해 지역발전과 어려운 경제를 극복해 살기 좋은 성주를 만들자고 다짐하며 인사를 나눴다.

본 행사에 앞서 식전행사로 성주군어린이합창단의 신년 합창이 있었으며, 청년회의소는 합창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석현철 상임부회장의 군민헌장 낭독에 이어 이상욱 회장은 신년인사에서 "기대와 희망이 가득한 계사년이 밝았다"며 "태풍 등으로 인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이겨낸 군민들에 존경을 표하며, 지역경제발전과 새로운 성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과 김 군수, 도 의장은 "계사년 새해 건강과 행복하길 기원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모두가 힘을 하나로 모으자"고 당부했다.

축사와 격려사에 이어 기념촬영을 끝으로 1부 행사를 마무리 한 후 2부 자축 만찬에서 각 기관단체장들이 함께 시루떡을 자르고 건배 제의를 하며, 새해 지역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내 군민 모두가 행복한 한 해가 되자는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