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군청년유도회 회장 이취임식

김일출 기자 입력 2015.03.16 18:04 수정 2015.03.16 06:04

ⓒ 성주신문


성주군청년유도회는 지난 14일 심산기념관에서 청년유도회 제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부 문묘향배를 시작으로 문적문·강령 낭독, 회장 이·취임식과 2부 감사 선출 및 사업 계획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정재엽 이임회장은 "지난 2006년 유도회장으로 취임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9년의 세월이 지났다. 그동안 대과없이 본 회를 이끌어 갈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함께한 모든 분들의 지도·편달 덕분"이라며 "모든 사업을 의욕적으로 추진하고자 했으나 여러모로 부족해 다 이루지 못하고 유지원 신임회장에게 이임하게 됐다. 새로운 회장을 중심으로 성주청년유도회가 제2의 중흥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으자"라고 전했다.


ⓒ 성주신문


유지원 신임회장은 "앞으로 군청년유도회에 누가 되지 않을까 하는 부담이 백배천배지만, 위대한 선현들의 가르침을 널리 전파하는 등 앞으로 군청년유도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청년유도회 신임 임원으로는 5대 회장에 유지원, 부회장 박종용·안기수·이광환·김균섭·주정호, 사무국장 이승호, 감사 이종훈·조형철씨가 각각 선임됐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