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교육지원청, 성과관리 평가 군부 1위

홍하은 기자 입력 2016.06.08 09:38 수정 2016.06.08 09:38

ⓒ 성주신문

성주교육지원청은 2015년 지역교육청 성과관리(부서평가)에서 교육지원과가 13개 군 지역 중에서 1위를 달성해 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객관적·합리적인 성과평가 체계를 마련해 구성원의 사기 함양 및 부서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한 성과 극대화로 고객 만족도 제고를 목적으로 실시됐다.
 
부서 핵심성과지표 평가와 청렴도, 친절도, 교육훈련 이수, 홍보 등 9개 분야의 2015년 실적으로 평가가 실시됐으며, 교육지원과는 핵심성과지표에 대한 목표 대비 달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청렴도, 친절도, 보도자료 제출 실적, 부서원 교육훈련 이수 실적, 홍보, 자원봉사 실적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이헌희 교육장은 "매월 초에 실시하는 '새달맞이 회의'를 통해 소통과 배려, 효율적인 업무 추진 등 학교 현장 지원에 맞는 지원행정을 시행하려는 노력의 결과"라며 "공직자로서의 뚜렷한 목적의식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공직자 상을 정립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는 직장문화를 조성해 업무 성과를 높인 덕분"이라고 격려와 고마움을 전했다.
 
서금자 교육지원과장은 "부서원들이 긍정적인 마인드로 열정적이며 적극적으로 업무 추진을 한 결과, 좋은 성과를 거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주교육가족 모두가 행복한 해피투게더 성주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