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중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홍하은 기자 입력 2016.12.21 13:19 수정 2016.12.21 01:19

ⓒ 성주신문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는 지난 13일 성주웨딩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김항곤 군수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및 기업인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재득 대구은행 성주지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윤정환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목표가 별고을장학기금 기탁이었는데 지난 7월 5천만원을 기탁했다"며 "올해 경기가 어려워 회원사 기업들이 문을 닫는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져 마음이 안타깝지만 내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항곤 군수는 축사를 통해 "성중회서 1사1촌을 흔쾌히 맺어줘 감사드린다"며 "성중회의 발전은 곧 성주지역 경제의 발전이다. 내년에도 어렵다고 말하는데 협력을 통해 경제난국을 슬기롭게 극복해나가길 바란다. 군도 기업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중회는 이사장에 ㈜부건니트 윤정환 대표, 부이사장 녹색자원 이재선 대표, ㈜금성산업 이장춘 대표, 안트 이종훈 대표, ㈜거봉산업 이현식 대표 등 78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관내 기업 발전의 중심에 서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군-기업 상생을 위한 가교역할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