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수륜초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홍하은 기자 입력 2016.12.23 18:12 수정 2016.12.23 06:12

ⓒ 성주신문
수륜초 총동창회는 지난 16일 뉴대구호텔 대연회장에서 수륜초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송진환 수륜중 교장, 이문석 재구수륜면향우회장, 배희건 전 수륜초 총동창회장, 정순옥 재구수륜면사무국장 등을 비롯한 내빈 및 동창회 회원 2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고광윤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개회선언, 경과보고, 감사보고, 결산보고, 신임 회장단 선출, 이·취임사,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희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2년동안 임기를 잘 마치고 이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회원들의 도움 덕분이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힘든 때도 있었지만 보람도 있었다. 나를 믿고 따라와준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신임 회장단은 더 잘할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도 전 동창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현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동창회가 지금껏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김영희 회장을 비롯한 전임 회장단의 노고 덕분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전 회장들께 누를 끼치지 않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 것이다. 수륜초 총동창회 회원들도 모교의 발전과 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다 함께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회원들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담소를 나누는 등 회원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노래자랑과 푸짐한 경품 추첨 등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