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제28차 의성김씨 성주군 종친회 정기총회

최행좌 기자 입력 2013.10.15 09:21 수정 2013.10.15 09:21

ⓒ 성주신문
의성김씨 성주군 종친회(회장 김재범)는 지난 14일 성주웨딩에서 제28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종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행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조상에 대한 묵념, 종친회송 낭독, 회장인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김재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성주군에 400여 명의 종친이 있는 것은 자랑스러운 일"이라며 "오늘 하루 정담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깃들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항곤 군수는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종친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의성김씨 종친회의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며 "종친이 모인 자리에서 김창숙 선생을 비롯한 훌륭한 조상의 얼과 정신을 후손에게 계승하는 자리가 되고, 화합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고향발전에 우뚝 서는 종친이 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감사보고, 결산승인에 이어 중식 및 2부 행사에서는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과 행운권 추첨의 시간이 진행되는 등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