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자총, 전국 한마음대회 참가

최행좌 기자 입력 2013.10.29 09:31 수정 2013.10.29 09:31

ⓒ 성주신문
한국자유총연맹 성주군지회(회장 김석규) 회원 40여 명은 지난 26일 세종시 조치원읍 체육공원에서 열린 제14회 전국 회원 한마음대회에 참가했다.

이 대회는 국내 제1의 국민운동 단체로써의 위상 강화 및 회원들의 친목과 유대 강화를 통한 조직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자총 전국 회원 4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1부 행사는 각 시·도별 회원 입장, 개회선언, 우승기 반환, 감사패 수여, 선수선서, 결의문 낭독 및 '종북세력 척결 및 역사바로 알기 운동' 확산을 위한 범국민운동실천 결의를 다짐했다.

이어 2부는 종목별 체육행사 및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상호 간 친목 및 화합을 도모했다.
김 회장은 "오늘 대회를 통해 회원들 간의 단합을 기본으로 화합과 상생의 분위기를 마련해 한국자유총연맹이 진정한 국민통합을 선도하는 조직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회원들은 한마음대회를 마치고 대전시 소재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 일제침략과 6.25전쟁 월남전 등에서 활약한 애국지사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숭고한 희생정신을 받들어 평화적 통일을 달성하고 더 큰 대한민국을 건설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