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청우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김정희 기자 입력 2015.12.14 16:55 수정 2015.12.14 04:55

ⓒ 성주신문

청우회는 지난 11일 성주웨딩에서 창립 37주년 기념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 성주신문

ⓒ 성주신문

ⓒ 성주신문

김항곤 군수, 이성재 군의장, 박창석 경상북도 청년연합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청우정신 낭독과 대내외 표창·공로패 및 장학금 전달, 2016년 회장단·감사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 성주신문

이동현 이임회장은 "뿌리가 깊은 나무는 온갖 풍파에도 견뎌내듯이 우리 청우회도 37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경북 청년연합회에 소속돼 있어 성주뿐 아니라 경북 어디서든 필요한 곳이면 찾아가 봉사하고 있다"며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 성주신문

손석훈 신임회장은 "맡은 바 소임을 묵묵히 수행하며 대내외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신 이동현 이임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선배 회원들이 이뤄놓은 기반을 토대로 앞으로 우리 지역이 더욱 살기 좋고 희망이 넘치는 고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열심히 봉사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 성주신문

박창석 경상북도 청년연합회장·김항곤 군수는 "이·취임한 두 회장님께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나날이 발전하는 청우회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 성주신문


이어 마련된 자축연에서는 지역 발전과 청우 정신을 도모하는 축하 케이크 절단 등의 화합 한마당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