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중회 '중소기업인 교류 한마당'

김정희 기자 입력 2015.12.14 17:06 수정 2015.12.14 05:06

ⓒ 성주신문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는 지난 8일 성주웨딩에서 '중소기업 CEO 교류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김항곤 군수를 비롯해 이성재 군의장, 정영길 도의원, 이신희 김천세무서장 및 관내 기업인 등 7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능환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부 특강, 2부 이사장 이·취임식, 3부 송년의 밤 등의 순으로 개최됐다.

ⓒ 성주신문
관내 중소기업인들의 활력과 충전, 재도약을 위한 특강에서는 윤복만 경운대 교수의 '웃음으로 나를 치료하라' 강의 및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 관계자의 비즈니스지원단 활용 방안 및 중소기업청 R/D사업(기술개발사업) 소개 등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장호식 대림방부목 이사장의 이임식과 더불어 윤정환 ㈜부건니트 대표의 취임식이 개최됐다.

ⓒ 성주신문
장호식 이임 이사장은 "회원 모두의 성공과 발전을 기원하며, 윤정환 신임회장과 중소기업협의회를 위해 힘닿는 데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 성주신문
윤정환 신임 이사장은 "중소기업 육성과 지역경제 발전, 상호 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며, 많은 기업인들의 지속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항곤 군수는 "상생의 시대에 기업과 주민이 함께 발전하고 행복한 성주를 만드는데 앞장서 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성주신문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